블로그 이미지
Be a Little different!!!
inpia

Tag

Notice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 total
  • today
  • yesterday
2015. 3. 25. 05:26 Gina's sports

May 26,2014

 

매년 메모리얼날마다 뉴저지주에서 열리는 이에리사배 탁구대회가 이번에 3회째를 맞이 하였습니다.우주양 작년보단 쬐금 향상되어 조금 높은 조의 언냐 오빠야들과 실력을 겨뤄서 작년에 이어 올해도 3등을 했습니다.완전 어린이조에서 했으면 1등했을텐데..그러기엔 실력이 넘치고..ㅋ

야튼 상보다 한단계 빨리 앞서 나가는게 중요하겠죠?

 

 

 

 

개회식 진행..

 

 

 

 

 

 

이 에리사 국회의원님이 개회소감 해주시고..

 

 

 

 

 

개회식에 집중하는 모습..ㅋㅋㅋ

속으론 전의를 다지나요?

 

 

 

 

 

올해는 올림픽 역도 금메달리스트 장미란 선수도 같이 왔네요..ㅎㅎ

태는 선수촌 시절 촌장이였던 이 에리사 국회위원을 따라 뉴욕을 방문해서 자리를 더 빛내 주었습니다.

 

 

 

 

사진 찍는데 뒤에 보드가 안보이는데 옆으로 서면 어떻겠냐고 했더니,"제가 바로 여기 있잖아요..그거 안보여도 괜찮아요..하하"그러면서 호탕한 웃음으로 답하는 그녀...성격이 털털한것 같았어요.ㅋㅋㅋ

실재로 보니 생각보다 날씬(?) 하더군요..^^

 

 

 

 

 

단체사진 필히 찍어 주시고...우주하고 아빠는 아무리 찾아도 없네용..ㅠ

 

 

 

 

 

 

 

 

 

 

 

 

우주양 경기는 다 끝나고 언냐들과 연습게임을 하는데 이에리사 선생님이 친히 오셔서 아이들한테 '원포인트 레슨'까지 해주십니다.ㅋㅋ

 

 

 

 

 

 

 

 

 

 

 

 

 

 

 

 

 

 

 

 

 

 

 

 

 

 

 

 

 

 

 

 

 

 

 

 

 

 

 

 

 

 

 

 

차근차근 설명하시는거 경청하는 아이들..

 

 

 

 

 

 

 

 

 

 

 

 

 

 

 

 

 

 

 

우주와 연습도 한판 친히 쳐 주시고..

영광입니다..^^

 

 

 

 

 

저 뒤에 서 계시는 아저씨 두분은 나중에 경기 끝나고 주차장까지 따라오셔서 우주의 팬이라 하시면서 사진 촬영 요구도...두분이서 팬클럽 벌써 만들었다며..

자칭 우주의 광팬이시랍니다.ㅋㅋㅋ

어느주에서 오신분들인지 못 물어봤네요..ㅎ

뉴저지분들이신가?

 

 

 

 

 

시상식을 하게 되는 우주..표정이 아주 좋아 죽는데요?ㅋ

 

 

 

 

 

 

감사합니다~~~ㅎㅎ

 

 

 

 

 

 

 

 

 

부상과 상금도 전달..

 

 

 

 

 

 

 

그래...탁구 열심히 치거라~~

 

 

 

 

 

네...저도 선생님처럼 세계 제폐...한번 해 볼께요...^^

 

 

 

 

 

중고등  언냐,오빠들과 겨뤄서 3등...

당당한 그녀...

얼굴만 보면 1등한줄 알겠다.ㅋㅋㅋ

 

 

 

 

 

 

 

 

 

 

 

 

 

 

 

 

 

 

 

 

 

 

 

상금이 궁금해..헤헤..

 

 

 

엉? 엄마가 좋아하는거야..

"고맙다..딸...잘 쓸께..^^"한아름 상품권..ㅋㅋㅋ

 

 

 

 

 

 

관중석에서 보니 저멀리 반대편에 장미란 선수와 나란이 앉아계시는데... 우주를 부르시며  이것저것 물어보시는 장면을 잽싸게 포착한 발빠른 엄마..잽싸게 날아가서 촬영기자 코스프레..ㅋㅋ

두분.. 저희딸 같이 사진 ㅎ컷 찍어도 될까요?하며..찍은 영광의 사진..ㅋㅋ

 

올해는 이 의원님께서 친히 우주를 부르셔서 덕담도 해주시고 탁구도 쳐주시며 격려를 아끼지 않으셨습니다.

우주양..그에 힘입어 내년엔 좀 더 좋은 성적 거두길 기대합니다.

 

 

 

 

 

 

 

 

 

 

 

 

 

'Gina's s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Westchester 탁구 레이팅 대회  (2) 2015.04.17
본격적인 탁구 레슨  (5) 2015.03.25
뉴저지 이사장배 탁구대회  (0) 2015.03.25
FIT 탁구 대회  (0) 2015.03.25
FIT 탁구 rating 대회  (0) 2015.03.06
posted by inp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