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Be a Little different!!!
inpia

Tag

Notice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 total
  • today
  • yesterday
2017. 1. 10. 23:13 Life Of NewYork

OCT,31 2016




올해도 어김없이 할로윈은 돌아왔다.

이 복장은 무엇이냐?ㅎ




중학생이 되어도 사탕수거작업은 여전..ㅋㅋ

같은반친구이자 동네 친구이기도 한 중국친구 조앤과 같이

출발!!!


잠옷으로 사준 핑크 드래곤 원지(Onesie)를 입고..

뛰쳐나가는 그녀..ㅋ


이집부터 공략할까?

Ghostbuster들이라고?ㅋㅋ



땡큐여~~한개만 집어 가줘서..


귀여운 고스트버스터 녀석들..ㅎㅎㅎ




강쥐~너는 무신 커스튬?


전 악어지요~ㅎㅎ


어머..얘들아 너희들 너무 일찍 온거 같으다..


충분히 무서우신듯..ㅋㅋ


요집은 매년 새로운 아이템으로 장식을..


아무장식도 안되어있는 집도 

Trick or Treat!!

운좋게 얻어걸림..ㅎㅎ


앞마당에 전시된 귀신인형들과 함께 포즈!!ㅋㅋ


오~~ 이집은 꽤 많은 사탕이 확보되어 있을듯..ㅋㅋ


No trick Please~~~~~ 라고 붙여놓은 푯말과 달리

아무리 외쳐도 주인은 Treat을 해 주지 않았다...ㅠ








이날만이라도 히잡을 벗어던지시고 예쁜 공주 커스튬으로

단장한 이슬람 엄마의 환한 웃음이

아주 보기 좋다.ㅎㅎㅎ


맛있는거 골라가야징!!!


따라다니다 지친 엄마..

쵸컬릿 하나 원조받아 당보충중..ㅋㅋ



어이구..무시~~ㅠ




뭐지? 이 붉은 기운들은?


고딩으로 보이는 붉은 앙마언냐들..ㅋㅋ


이 붉은 앙마 언냐들은

한무리의 중국 아가 귀신들의 단체 기념 촬영하는데에..

강제 동원되어..

사진촬영에 본의 아니게 협조함..ㅋㅋㅋ

착한 앙마같으니라구...!!!ㅎㅎ


핑크드래곤과 그의 친구는 사탕수거에 여념이 엄써..

사진 촬영에 동참하라고 하니 

벌써 내빼고 음따..크으~~ㅠ

참 안따라주는 중2같으니라구!!!ㅠ


사탕 주실 준비를 단단히 하고 계신 마녀 할머니

송곳 이빨..아~~ 저거 끼고 계실려면 굉장히 힘드실텐데..ㅎㅎ

이렇게 정성껏 단장하고 계신 할머니분들을 봐서라도 

매년 돌아 댕기야 되겠단다..ㅋㅋㅋ

핑계한번 참..ㅠ


집에 와서는 어김없이 사탕수확 점검..!!

켁!! 많이도 모았네..ㅎ


매번 꼭 이렇게 같은 사탕 종류 구분 작업을 

하는 이유는 뭘까싶다..ㅎㅎㅎ

근데..이걸 꼭 해야한단다..크~~으~~ㅠ








posted by inp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