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Be a Little different!!!
inpia

Tag

Notice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 total
  • today
  • yesterday
2017. 3. 23. 01:05 Life Of NewYork

Jan 1,2017


가드레일 넘어로 보이는 맨하탄 정경..

새해 아침...날씨가 너무 좋다.

올해 Pratt 동문 신년파티를 브루클린에 있는 하나집에서 

하기로 해서 12시쯤 Exwy495를 타고 출발했다.


어머.. 요 이뿐 스포츠카는 머지?ㅎㅎ

자주 못보던 찬데..ㅋ


이 차 옆태가 아주 다이믹하다.


거의 2년만에 온 이 동네..브루클린..

예전에 비해 뭔가 많이 들어섰다.켁!!


저 역동적인 외관의 건물은 없었는데..

이 곳이 요즘 젊은이들의 핫 플레이스라고 하더니..

정말 모던미를 자랑하는 건물들이 속속 들어서고 있는 중이다.

확 달리진 거리에.. 잠시 헤맸음..ㅋ




하나집 드뎌 도착!!


이 콘도빌딩 1층 로비엔 항상 화려하게 장식된 저 클수마스 트리...


28층...여기만 오면 어디 호텔에 온 느낌..ㅋ


저 멀리 윌리엄스버그 다리가 보인다.


이제 킨더가 된 하나랑..

그동안 언니를 무척 보고싶어했다고..ㅎ


워킹맘인 하나맘..바쁠텐데 많이 준비했다.

영주씨~~ 준비한다고 고생 많았어!!!^^


손 많이 가는 갈비찜까정..

아주 푸짐..^^

너무 맛있었다.


전날 우주빠보고 사오라고 했더니..

초를 빠뜨리고 사온 PB바게뜨 케잌

단디 챙기라고 잔소리 안한 내 잘못인가?ㅠ.ㅠ

다행히 영주씨네 쓰던 초가 있어서

그걸 꽂았다.


아이들을 이 촛불 한번 부는게

큰 세리모니건만..

초를 빠뜨리다니..

어휴~ㅠ Senseless 우주빠!!! 


요런 재밌는 소품도 준비해 놓은

센스쟁이 영주씨..^^



꼬깔도 하나씩 써 주세요~~


다들 고깔 써야죠~~ㅎㅎ


동쪽으로 내려다보면 

뉴욕시 특목고 중 하나인 브루클린텍 하이스쿨이 내려다 보인다.


아~~ 전망 조~~타~~ㅎㅎ


노을에 물든 맨하탄 정경

전망이 좋아 자꾸 내려다 보게 된다능..ㅋ

브루클린에선 북향집이 인기가 좋다. 

왜냐..? 맨하탄이 북쪽방향에 있기때문..ㅎㅎ


엄마 아빠들 맘놓고 수다떠는 동안..

큰 언냐는 아이들 잘 케어중..ㅋㅋ


Happy New Year~~~~!

to you and your family~~!!^^


멋진 야경~~!!

맨날 요런 야경 보고 살면 좋겠다고하니..

쥔장왈...딱 3개월이라고...ㅎㅎ

1개월이라도 좋으니 살아보구싶당...








posted by inp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