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Be a Little different!!!
inpia

Tag

Notice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 total
  • today
  • yesterday
2017. 4. 8. 00:33 Life Of NewYork

Feb 19,2017


겨울이 끝나갈무렵..

1주일간의 방학이 요맘때가 되면 다가온다.

보통 뉴욕에서는 2월 브레이크(방학)때 디즈니월드가 있는 플로리다를 다녀오기엔 

적기라고 해서 많이들 떠나기도 한다.

우리도 2년전 딱 요맘때 뉴욕의 마지막 남은 겨울을 피해 갔다왔었다.ㅋ

올해 2월 방학엔 뉴욕의 마지막 겨울을 피하지 말고 

즐기러 모처럼 스키를 타러 출발했다.

6년전 우주가 6살때 가보곤 그동안 탁구에 매진하느라 가볼 기회가 없었는데..

오늘 그 기회를 맛보기로..ㅎㅎ

날씨가 완전 따뜻한 봄날씨다.

스키장에 눈이 다 녹지나 않을까하는 쓸데없는 걱정이..ㅋ


펜실베니아주 LAKE HARMONY

여긴 7년전 우주가 킨더 다닐때 여기 H2Ooooohh라는 워러팤에 갔었는데..

이번여행에서도 물놀이는 빠질수 없다.ㅋㅋ

뉴욕에서 서쪽으로 I-80을 타고 2시간 달리면 나온다.


11시 30분에 출발해서 호텔에 도착한 시간이 오후 2시쯤..

어디 들렀다 온대도 없고 막히는데도 없는데..

워낙 소심하게 운전하는 서기사땜시롱...ㅠ

자기는 안전운전이라고 맨날 빡빡 우기지만..ㅠ

무려 30분이나 길에서 까먹고..

지난번 온천호텔처럼 좀 일찍와도 들여보내줄줄 알았더만..

여긴 얄짤없당..놀다가 4시에 들어오란다..ㅋ


그래서 일단 체크인만 하고 짐을 차에 실은채

스키부터 타고 오기로~~

체크인 하는동안 잠시 호텔구경이나 해본다.


스키장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는 

 Laurel Resort Hotel

그닥 아주 고급 호텔은 아니지만..

가격대비 괜찮은 호텔이다.

좋은 딜로 2박 가격을 1박가격으로 얻었음..ㅋㅋ


서기사는 체크인 열심히 하고..


우주양 여러가지 브로셔에 집중


우주양 뭔가 발견


Horse Riding브로셔에 관심을 보이는 부녀


여긴 아직도 클스마스...ㅋㅋ

분명 클스마스 최소 한달전부터 장식했을진대 지금 2월막바지로 향하는중이고..

그럼.. 무려 1년에 1/3인  4달을 클스마스분위기로 살아가는 미국인들...ㅋㅋ


마운틴뷰가 보이는 빠도 있고..ㅋ


앗 여기도 탁구대?ㅋㅋ


실내풀엔 수구경기를 위한 네트도 설치되어 있다.^^


밖으로 나가 볼까?


여긴 야외풀 같으다.


풀 왼쪽으로는 아담한 호수가 얼어있다.


강렬한 햇살에 그림자 모녀셀피!!!


나가는 길에 호텔 입구 직찍!!



스키장에 거의 도착할 무렵

차창 밖으로 보이는 레이크 하모니 호수

오늘은 날씨가 너무 따뜻해서

언 호수도 금방이라도 다 녹을듯하다..ㅎㅎ


하늘보며 쫙쫙 수직으로 뻗은 침렵수림을 뚫고..


드뎌 Big Boulder 스키장에 도착


멀리서 보니 레이크 하모니 호수와 스키레인이 한눈에 들어온다.



우리도 여기 어디쯤 주차를 하기로..


차안에서 스키복으로 대충 갈아입고

티켓 끊으러 가보자~~ㅎ



시간표가 붙어있다.

오늘은 일욜이라 8시까지..


마침 도착한 시간이 3시쯤이라

Night Time적용을 받아서


리프트+렌탈 해서 부녀 둘합해서 $120에끊었다.

아이고..가격좋고..ㅎ

나이트타임이라 리프트티켓을 올데이 가격에서 좀 할인을 받은거 같다.

3~8시까지

5시간 타는 가격이라면 뭐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오늘은 특별히 밤10시까지 개장한다고...ㅎㅎ

이런 운이 좋을때가..ㅋ


자세한건 스키장 사이에서 확인..

https://www.jfbb.com/

여긴 Jack Frost스키장과 Big Boulder라는 스키장 2군데를 

같이 운영한다.

사이트도 같다. 그러나 시간표와 요금 Rater가 차이날수 있으니

먼저 확인을 하고 가야됨..



사람들이 꽤 많다.

날씨가 좋으니 더한것같다.



서기사는 뒤도 안돌아보고 눈밭으로 먼저 진격하고..

우주양은 엄마의 촬영에 한번 임해준다.ㅋ


  짐가방을 챙겨서 2층 라운지로 올라가니...

켁!! 너무나 많은 사람..ㅠ


일단 중국아줌마 앞자리에 양해를 구하고..

저 창문쪽에 자리가 나기를 고대해본다.ㅋㅋ


30여분뒤 드뎌 창가 자리 확보!!!ㅎㅎㅎ

아빠가 아들 레슨 시키주는거 같아보인다.ㅋ

그나저나 부녀는 어느 레인에서?


강렬한 서쪽 햇살을 쬐면서...

나혼자 커피 한잔~~^^






두어시간 지나니 배가 출출

준비한 재료로 간단하지만 먹음직스러운 핫도그 만들어

사진찍어 보냈더니..

바로 먹으러 들어왔다..ㅋ

요즘 살빼느라 하루 한끼 샐러드식사에 

아스파라거스를 즐겨먹었더니

핫도그에까지 응용할줄이야..ㅎㅎ



아스파라거스는 사랑입니다~~^^ㅋㅋ


지난달에 극적으로 마샬에서 구한 우주양 자켓 잘 산거같다.

290불짜리 빨간딱지붙은 75불에 득템!!!

원래는 등산복으로 나온거 같은데..

뭐...알록달록 눈밭에선 눈에 확 띄는것이..ㅎ

방수 확실하고...

스키쟈켓으로 딱이다.ㅋㅋ



강렬한 서쪽빛만 원없이 받고 있는 나..ㅎ


밖이 좀 쌀쌀하다고 모자를 하나씩 쓰고

다시 타러나감


해는 어느덧 서산으로 기울고..


밖에도 이런 모닥불이 있어서 따뜻하다.


엄마랑 셀피



가족셀피


좀 그만 찍지...?! 맘!!!

그럴순 음찌...음하하..ㅎㅎ


오늘 기온이 어떤지 확실히 보여주여주는 보이..ㅋㅋ

안춥냐고 물어보니 고개를 잘래잘래 흔들며 간다.ㅎㅎ


동쪽하늘도 붉게 물들어간다.



내 썬글라스를 통해서 보는 색이 너무 에뻐서..

썬그리를 카메라 필터렌즈삼아 찍어봄..

핑크핑크하다.ㅎㅎ



저녁쯤 되니깐 리프트 회전율이 좋다.ㅋㅋ

금방금방 차례가 돌아옴..



리프트 타는걸 더 잼있어하는것같다..우째..ㅋㅋ


난 살이 점점 찌고..ㅠ


슬로프위로 조명이 켜지기 시작한다.


6년만에 스키타는 우주양

엉거주춤한 폼과

똥머리땜시롱 모자가 빠딱하게 서있는 모습이

 엄청 우습구나..ㅋㅋ


출출한데 따뜻한 국물 먹고싶을게 분명


역시 스키장에선 컵라면이 쵝오!!!ㅋ

한컵하고 다시 타자!!!


갑자기 사람들이 일제히 슬로프꼭대기쪽을 향해 

일렬로 줄을 서고..


창문에 아가들이 딱 붙어있고..ㅎㅎ

넘 구엽다.ㅋㅋ


내일이 프레지던트데이라...

기념 횃불 퍼레이드를 펼쳐보이고 있다.


화려한 불꽃놀이도...ㅎㅎ


9시반쯤 사람들이 쫙~~빠져나간상태..


조명받은 라운지 전경




우리는 이제 고마 가자..

마이 놀았다 아이가...ㅋ


호텔로 돌아가는길에서 본 스키장 야경


드뎌 호텔방으로 들어왔다.


일단 룸구경하기..ㅋ



엉? 화장실도 2개당..ㅎㅎ




퀸침대 2개





작은 키친까지도 마련되어 있어 

해먹기 딱 좋다.


주전자까지..ㅎㅎ



그릇도 잘 갖춰져있고


와인잔까지..

비록 올드패션이지만..ㅋㅋ


어머...디테일하게 소쿠리까정..ㅎㅎ


내열 유리냄비..ㅋㅋ


켁! 믹서기도 있당..ㅋ


수저서랍을 여러보니..

고기 좀 써어줘야겠는뎅.?ㅎㅎ


팬과 냄비들이 사이즈별로..


 1달반전에 좋은 딜로 예약해서

주방까지 딸린 이 스위트룸을 2박에 154불로 낙찰!!!


얼음놀이 하고난뒤는 무조건 어묵탕!!!ㅎ


집에서 구워 온 전과


안심 촵스테이크에 탄산 복분자주까지..

거하게 저녁 식사중..



아기는 저렇게 엄지척을 날려주구마는..^^


서기사는 우찌 떨떠름한 표정...


한마디 하니깐..

그제서야..억지척..ㅠ


우주처럼 자발적 엄지척 못하겠쓰으?

확~~마!!!


엄마!! 내가 쌍엄지척을 해 줄께...!!!


요건어때?ㅋ


늦은밤까지 먹고마시고...

내일 늦잠은 예약!!!ㅎㅎ




posted by inp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