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Be a Little different!!!
inpia

Tag

Notice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 total
  • today
  • yesterday
2015. 6. 23. 12:15 요리일기

MAY 11,2015

 

 

 

 

어제가 마더's 데이..

 

 

 

마더스데이 아침...

 우주로부터 이렇게 메세지가 보내왔다.

 

 

 

어디서 구했는지..

귀여운 사진과 함께~~ㅋㅋㅋ

 

 

 

그래서 나도 사진 보내 줬다.

초심을 잃지 마라고..

5살때 무신 초심이라고 있었겠냐 싶지만...ㅋㅋ 

 

 

어제 날씨가 좋아 또 공을 치러 가자고 조른다.

골프연습장에서 아시는분을 만나는 바람에 시간을 너무 많이 써버리고..

배가 너무 고프다며 지가 좋아하는 버거킹 햄버거에 가자고 해서는

큰거 1개 반 가까이를 지혼자 자 묵고..ㅠ

난 햄버거 반쪼가리 먹고..ㅠ

오늘은 내가 나를 위해 마더스데이 식사를 대접하고 싶다.ㅋㅋ

 

 

사실은 한달전에 사 놓은 버터 스쿼시 빨리 해치울려고 그바게 만들어 본

 Farfalle with Butternut Squash & sausage..^^

 이름은 그냥 내가 붙여봤다.ㅍㅎㅎ

조롱박같은 이것이 난 너무 궁금했었다.

안을 어떨까? 그 맘으로 샀었는데 한달간 방치를..ㅋ

 

 

 

깎아보니 요런 자태..

 

 

 

 

 

 

 

단호박 비스무리..

 

 

 

요걸 싹둑썰어 미리 삶아놓기..

맛이 무척 궁금타..

흠..담엔 단호박으로 대체해야겠다.단호박보다 덜 달다.

 

 

 

양파 다져서 볶고..

 

 

 

스윗한 소시지 하나 급하게 사와서..

 

 

껍질 하나 벗겨...

 

 

 

으스러뜨려...

 

 

 

볶아준다..소세지 비린내를 날리기 위해..

요때 레드 와인이 필요한데...마침 딱 떨어져..

롸즈베리쥬스와 보드카를 섞어부었다.

나름 머리굴린 발빠르 대처..ㅋㅋ

 

 

 

 

 

스파게티 소스와 Chickpeas를 부어넣음..

 

 

 

 

 

 

 

 

 

 

 

 

 

 

파슬리 다진거와 파마잔 치즈 쏠~~쏠~~ 뿌려줌..

 

 

 

그뎌 완성...

 

 

 

 

 

오롯이 나만을 위한 오찬을 즐기는 표정이..

어째..꼭 몰래 훔쳐먹다 들킨 사람같지?ㅋ

 

 

와인도 아까 그 짝퉁 와인..^^

 

 

 

 

 

 

 

 

 

 

 

 

 

 

 

 

 

 

 

 

 

 

 

posted by inp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