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Be a Little different!!!
inpia

Tag

Notice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 total
  • today
  • yesterday
2016. 6. 8. 09:44 Gina's sports

 May 14,2016

 

 

 

매년 5월 메모리얼데이에 열렸던 이에리사배 탁구경기가

올해는 몇주 앞당겨서 개최했습니다.

어제 일기예보와는 달리 화창한 토요일입니다.

이른 아침 8시 출발...

이번엔 브루클린쪽으로 가서 뉴저지주 남부 저지시티쪽으로 향했습니다.

BQ EXWY 도로에서 바라본 맨하탄 정경

오늘같은 날은 날씨도 죽이는데

골프같은거 치러 가야되는거 아님?ㅠ

 

브루클린에서 맨하탄으로 들어가기 위해

맨하탄 브리지를 건너 갑니다.

 

맨하탄 브리지를 건너면 다운타운쪽인 차이나타운과 연결

 

중국풍 건물속에 딱 박혀있는 스타벅스가 인상적

미국속에 중국...그 속에 박힌 미국...ㅋ

 

홀랜드 터널 뚫고 저지시티로~

 

저지시티 St.Peter's 대학교 체육관

올해도 어김없이 부녀의 동반 출전

아빠는 U1900,U2100

우주양은 U1500,U1700에 출전

복식경기도 참가

 

도착하자마자 몸도 풀기전에 경기에 돌입..

 

땀을 닦고 계시는 상대편 아저씨..

우주양은 땀 한방울 안흘리고..

하지만 다한증으로 손과발은 홍수나고 있음..ㅋ

 

 

 

 

잠시 하던 경기를 멈추고

이 에리사의원님을 비롯한

각주의 회장단들을 모시고 개회식을 시작합니다.

 

 이틀전에 오셨다는

이 의원님의 대회 축하 인사 말씀이 계셨습니다.

 

 

 

 

이어서 미동부 한인 탁구협회 양회장님의 축하 인사 말씀도..

 

 

 

오늘경기의 화이팅을 외치며~ 단체인증샷!!!

 

매년 안빠지고 이 대회에 참가하다보니

이 의원님도 우주를 금방 기억하시며 알아보시고

아까부터 경기하는거 쭉 지켜보고 계셨다며

이제는 배운 기술을 맘껏 부려보라고 하시는 조언까지 해 주심..^^

이렇게 대회때마다 오셔서 경기를 지켜봐주시는게

저희가 오히려 힘이 되고 고맙습니다.

 

우주빠도 오른쪽편 4번 테이블에서 경기를 펼치고 있습니다.

 

보스톤에서 오신 분과 경기를 펼치는 우주양

 

 

 

 

앗! 우주빠와 경기를 치루고 있는 이 남자 아인?

 

몇년전 웨체스터 레이팅 대회에서 우주와 결승전을 치룬 존이 아니가?

그 땐 레이팅도 우주보다 높았던 오빠야를 3대 빵으로 물치쳤었는데..

헉! 이렇게 키가 커지고 레이팅을 다져

 

벌써 u1900에 도전 하다니..

역시 보이들이 무섭게 성장하구나..

 

우주양은 3년전 자칭 우주의 팬1호라시던 뉴저지분이신 아저씨와 

u1500 4강전 경기를 하고 있습니다.

결국..우주양의 승으로..^^

아저씨는 어느새 이렇게 컸냐며...

실력도 늘었다며 대견해 하심..ㅋㅋ

 

 

부녀는 나란히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마침,바로 옆테이블에서 경기를...ㅋ

 

우주 u1500 결승..

뒤돌아 엄마를 보며 화이팅의 제스추어를...

 

 

u1900 결승에 진출한

오른쪽 아빠는 우주만한 꼬마한테 9:4로 지고있음..

알고보니 저 아이 실력이 어마무시합니다.ㅋ

우주보다 1살 많던데..ㅠ

이름이...알레한드로였나?

 

오른쪽 우주빠...많이 힘들어 합니다.

어제 밤에 감기에 고열이나서 힘들어하더니

오늘 열은 내렸지만,

컨디션 엉망일텐데..ㅠ

겨우 3점 따라붙었지만,

얼굴보니 죽상을 하고 있네요..

 

우주양..팽팽하게 시작합니다.

2:2

 

결국..부녀는 결승에 져서..

2등에 그쳤다는..ㅠ

그 정도면 잘했음!!!ㅋㅋ

 

이제 테이블에 쌍쌍이 붙어있는걸 보니

복식조 경기가 시작되었나 보네요.

 

관중석에 관중들 다 어디갔나요?

텅빈 관중석..ㅋㅋㅋ

죄다 경기하러 나갔음..ㅋㅋ

관중들이 관중이 아닌겨..

다 선수들인겨..ㅎ

 

우주양은 아빠와 절대 복식 안할거라더니..ㅋㅋ

결국 푸삼촌과 호흡을 맞추네요..^^

 

원래 C조로 신청 했었는데..

C조에서 실력이 젤루 높은조로 찍혀서

 즉석에서 바로 B조로 올려버렸답니다.ㅠ

 

 

그래서 실력이 좀 더 좋은 B조 선수들과 힘겹게 게임합니다.ㅋ

 

그래서 몇게임 못하고

바로 탈락...ㅠ

그래서 웃픈(웃지만 슬픈..ㅋㅋㅋ)

웃는게 웃는게 아니야..ㅠ

 

이제 시상식이 거행 됩니다.

 

우주빠도 u1900에서 2등

 

우주양도 2등

 

내년에는 더 잘하거라~~

 

"피아노도 열심히 치고..

탁구는 더 열심히 해야한다~~"

피아노 계속 치는것도 기억하시고...ㅋ

 

 

 

 

 

 

 

 

매년 뉴저지 탁구협회 김준기 회장님과 첫판에 붙었었는데..

 올해는 대진표가 회장님과 살짝 비켜갔는게

운이 좋았던건가요..?ㅋ

매번 우주가 뉴저지회장님 징크스가 있었는데..ㅋㅋ

올해는 살짝 비켜간듯합니다.ㅎ

회장님은 우주팬 1호분과 같이 공동3등 하셨네요.^^

축하드려요~~!!!

매해마다 뉴저지 탁구협회 주관으로

이런 큰 대회 치루시면서 힘드실텐데..

경기 운영하시랴.. 시합 뛰시랴.. 바쁘실텐데도

그 열정에 박수를 보냅니다..!!!

올해도 매끄럽게 경기 잘 운영하시고 진행하시는

뉴저지협회의 노고에 매번 감사하고 놀랍니다.^^

 

 

 

입상 인증샷 찍는데..

위에서... 옆에서... 짓궂은 삼촌들이 손가락으로 방해를...ㅋㅋ

우주양 입돌아 갑니다요...ㅋㅋㅋ

 

해서..삼촌들 손가락들도

같이 넣어서 찍기로...ㅋㅋㅋ

 

부상으로 한아름 마트 상품권..ㅋㅋ

 

부상으로 받은 요 200불치 상품권은

 엄마가 바로 강탈..ㅎㅎ

 

 

 

 

 

 

posted by inp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