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Be a Little different!!!
inpia

Tag

Notice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 total
  • today
  • yesterday
2016. 6. 30. 10:09 Gina's sports

JUN 26,2016

 

 

 

 

 

어김없이 난 접수대 차지..ㅋ

 

이번 대회는  특별히 제고향 대구에서 극동방송국 어린이 합창단들

단체로 와서 축하공연도 했습니다.

군데군데 한복입은 친구들이 바로 그 친구들이죠..ㅎㅎ

 

재미대한탁구협회장이신 양창원 회장님이
공로,격려,봉사상을 전달하십니다.

 

뉴욕극동포럼 박성양 회장님의 축사도 있으셨습니다.

 

우주양은 혼자 왜 여기?ㅋ

 

이번 대회 선수대표로 선서를 낭독을 맡았습니다.

사실 뉴저지 선수인 죠셉박 오빠와 공동 선서를 하기로

되어있었는데...오빠야가 갑자기 당시 몹시 아팠던 관계로

우주양 혼자 맡게 되었다지요..

 

오빠야하고 둘이 선서한다고

오빠야만 믿고 있다가 집에서 두어번 읽고선

연습도 하나도 안하고..

교포발음 뽀록날까봐 조마조마 했었는데..

결국 삑사리 나고 맙니다.

띄어읽기도 안되고...ㅠ

런닝맨 자막은 잘도 읽두만..ㅠ

이번 여름 방학때 이를 계기로

한글공부 빡세게 시켜야겠음..ㅋ

 

조국 평화 통일 염원하는 '우리의 소원'빠질수 없지요.

이쁜 대구아가들..^^

 

아이들은 공연이 끝날때쯤

이렇게 모이신 선수들과 가족들에게 다가가

사랑이 담긴 따뜻한 포옹을 해줍니다.

 

포옹하는데 갑자기 울컥 했음..ㅠ

늙었나보다..ㅠ

오구오구~이뿌고 기특한 것들..^^

근데..허성룡삼촌은 바로 앞에서도

포옹 못받았다고 고개숙이며 웃지만 슬퍼하고 있음...ㅋㅋ

 

허삼촌만 계속 상태 안좋음...ㅋㅋㅋ

 

 

 

단체전 2인1조

우주양 푸삼촌과 이번엔 환상의 복식조를..ㅋ

 

한국서 오신 어머님들..

아주 잘하심..ㅎㅎ

 

 

 

 

단체전 16강에서 승!!!

 

8강 단체전 단식

우주양 vs 부산어머님...ㅋ

 

우주양 일단 승!!!

 

 

이번에는 경기 운영하고 진행하는 일에만

몰두하기로 한 서총무

 

코치도 가끔씩..ㅋ

 

환상의 복식조 화이륑!!!

8강에서도 부산 어머님들과 겨룸

하지만...아쉽게 지고 4강진출의 꿈은 사라집니다.ㅋㅋㅋ

 

또 한분의 우주팬이 생겼습니다. 

우주가 너무 잘하고 기특하다고

선물과 이렇게 정성어린 손편지까지..

감동..감동합니다.ㅠ

너무 감사해요~^^

 

이 웃기고 못말리는 삼촌들~~ㅎㅎㅎ

우짜지?ㅋㅋㅋ

 

 

 

괜찮아..괜찮아...

푸삼촌 표정이..ㅋ

우주양은 져도 늘 방긋~~

무한 긍정의 아이콘...ㅋ

 

오늘은 멀리 한국서 미국 다른 지방에서 오신 선수단들

수고하셨다고 만든 만찬자리입니다.

플러싱 금강산 연회장에서..

 

뷔페식으로 마련한 만찬

 

에피타이져 음식들로 먼저~~

 

우주양도 접시들고..ㅋ

 

저는 오늘도 리셉셔니스트로 낙점..

입구 테이블로 아가가 가져다 준 에피타이져..

역시 딸밖에..ㅠ

감자새우전 아주 맛남..ㅋ

 

회장님의 감사의 말씀도 계십니다.

 

 

 

 

 

 

 

식사를 잠시 뒤로하고

흥나는 뉴욕 취타대 공연~ㅎㅎ

 

 

우주양 전날 탁구치신 부산 어머님들..

우주양과 기념촬영을 하시네요.ㅎㅎ

 

맨 오른쪽분은 단체전 8강 단식에서

우주양한테 지신 어머님이신데도

이렇게 우주를 칭찬해 주시고..ㅋ

우주를 이쁘게 봐주셔서 너무 고맙심데이~!!!^^

부산 어무이들~~ㅎㅎ

 

회장단들과 공연관계자 여러분들과 기념촬영도..^^

 

내일 학교서 학년말 탤런트쇼가 있다고 해서

만찬 끝나고 쇼팽의 '즉흥 환상곡' 피아노 연주 리허설을 잠깐 해봄..

탁구도 열심히 치지만

피아노도 너무 좋아하는 우주양..^^

 

다들 내년 전미 체전을 개최하는

텍사스주 '달라스'에서 보아요~~!!!

 

 

 

 

 

posted by inp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