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Be a Little different!!!
inpia

Tag

Notice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 total
  • today
  • yesterday
2016. 10. 25. 02:37 Gina's sports

September 5,2016


매년 노동절날 개최하는 탁구대회~

제 24회 뉴욕 대한 체육회장배 미동부 한인 친선 탁구대회

아이고~~ 이름도 길다.ㅎㅎ


올해는 뉴욕주 웨스트체스터의 미국탁구장을 빌려서

경기를 진행했다.


이 탁구장 주인장이신 Will Shortz 사장님의 축사 한말씀

뉴욕타임즈의 Crossword(낱말맞추기)란을 지금껏 줄곧 맡아서 해오시고..

 3천여일동안 하루도 안쉬며 탁구를 쳤다는 기네스 기록을 보유하고 있으시며...

미국 전주에 있는 탁구장이란 탁구장은 다 방문을 해봤는 

아주 독특하고 특이한 경력을 밝히시며,

강력한 탁구사랑을 내비치는 말씀까지..^^

이분도 탁구 크레이지로 인정!!!ㅋㅋ


회사에 휴가를 3일씩 내가며 준비를 해온 

경기 준비 위원장 아자씨...

마이크들고 인사말 한마디...

멀리서 오신 여러분들께 다들 바쁘심에도 참석해주신데 대한 

감사의 뜻을 표하는데..

너무 길어..ㅠ 

듣다가 잠깐 졸뻔 했음..ㅠ


아침 일찍 서둘러 경기장에 와서 준비하느라

허둥거리더니...

결국..

전날 내가 팔아프게 열심히 칼질해 트리밍해놓은 

이름표를 홀딱 집에 두고...ㅠ

내년에 쓸수 밖에..ㅠ



영상 축하 메세지..

누구?

꺄~~ 주세혁..ㅎㅎ


살이 많이 찐 유승민 선수 

지금은 IOC선수위원..^^


탁구계의 김연아인

서효원 선수까지

이번대회를 축하하는 메시지를 보내왔다.

요고요고.. 새롭고 참신한 시도였음..ㅋㅋ

시카고로 간 스캇강 삼촌의 숨은 공이라고 전해 들음..ㅎ

멀리서도 뉴욕탁구협회를 잊지 않고 도와주려는 

마음이 너무 고맙네요..^^


우주양 개인전에서 열심히 뛰었지만

김총무님한테 지고 말군요..ㅠ


경기하랴,시상 도우랴

바쁜 아자씨..

오늘 정신이 하나도 없는것 같군요...ㅋ


그 와중에도 개인 A조(U2000) 부문 

3위를 따냅니다.ㅋ


우주양은 단체전 푸삼촌과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며

B조 2등을 차지


부녀가 각각 목메달 하나씩 하고..ㅋㅋ


참... 탁구 열심히 하는기라...ㅋ

집안 일을 그렇게 열심히 하믄...ㅠ


푸 삼촌은 이제 더이상 곰돌이 푸가 아닌데..?

넘나 날씬하잖아..!!!

탁구 너무 열심히 치셨나요?ㅋㅋ


꺄~~부상으로 한아름 상품권 200불치 획득!!!ㅎㅎ






posted by inpia